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제주도에 여행을 와서 재밌게 즐기다가 마지막에 대미를 장식하고 싶을 땐 제주가라오케와 유사한 여러가지 룸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사전에 알아보지 못하고 정보가 없다면 가격이나 위치를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동종 업계 가장 저렴하지만 서비스는 절대 뒤처지지 않는 곳으로 확실하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기도 한 곳입니다. 특히 비수기나 불특정 평일에 문을 닫는 경우가 종종 있어, 미처 예상치 못한 변경 사항에 대비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때문에 이용 전에 미리 업타운에 연락을 취해서 확인하신다면, 다낭에서의 화려하고도 짜릿한 밤문화 체험들을 업타운 KTV에서도 원활히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우즈벡 여성과 결혼해서 한국에서 11년 살다가, 우즈벡에서 가이드 일을 하고 싶어서 이주해온 박종규입니다. 많이들 좋은 정보 받아가시고, 해외여행 이왕이면 우즈베키스탄으로 놀러오세요. 최고급 하이퀄리티 아가씨들로만 구성된 하이퍼블릭 가라오케로 평균 200명 이상의 언니들이 매일마다 출근하고 있습니다. 2부가게는 거의 24시간 영업하지만 정통가라오케는 오전8시면 문을닫습니다. 가라오케의 가격은 아가씨,선수들의 시간타임 봉사료는 2부가게나 정통이나 똑같습니다. 첫번째 일반 2부가게 룸 가라오케 보통 호텔 지하나 1층에 크게 위치하고 있고 대형 가게들이다보니 룸 개수가 50개 이상입니다.


노래하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노래할 수 있지만(미리 등록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바 손님 전체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죠. 일본에서는 직장, 학교에서의 회식(“노미카이(飲み会)”) 후 “카라오케 가자! 꼭 술자리 뒤가 아니라도, 친구들끼리 저녁을 먹고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간식과 음료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게에 입실하신 이후 보통 15분이내로 5명씩 3조 15명 정도 초이스를 보여드립니다. 평일인지, 주말인지, 몇시에 오셨는지, 오신 시간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주말 피크타임을 제외하고는 평균적으로 5명씩 3조, 15명 이상의 아가씨들을 초이스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예약시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기사 매너팁이 발생하기는 합니다. 일반 차량이 아닌 커다란 벤이 움직이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모나리자 가라오케로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에서 술을 진탕 먹고 숙소로 돌아가는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하노이 한인 타운에 자리 꽉 잡고 있는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중에 너무나도 유명한 업체라 굳이 설명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유명한 하노이 발렌타인 입니다. 이렇게 오래 운영되는 업체는 보면 잘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운영을 맡으신 상무님의 응대부터 웨이터의 서비스 그리고 잘 교육된 매니저들 보고 있자면 여기가 잘 안 될 이유가 없겠구나 할 정도로 각이 잡혀 있는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 업체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다양한 노래 선택이 가능하며, 영어, 베트남어, 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 선택을 위해 린시스템을 사용하며, 손 쉽게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오케에는 대형 TV 화면과 탁월한 음향 효과가 갖추어져 있어 고급 프로페셔널 노래방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못생긴 푸잉들만 있는 것은 아니며 이곳에서도 충분히 괜찮은 푸잉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 대형 룸에는 거의 50여명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규모를 보이고 있으며 대형, 중형, 소형 룸들도 알맞게 구비되어 있어 몇명의 인원이 오든 모든 방문객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룸의 청결 상태나 컨디션은 가라오케 중에서는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에 방문하는 이유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러 가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 하려는 마인드는 로컬 가라오케와의 차이를 더 합니다. 대부분의 노래방에서 음료수 구입 시 무료 노래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히면 예산상 문제가 없습니다.


레깅스룸보다는 T.C 자체가 저렴한 편이며 주대도 레깅스룸보다는 저렴하다 하지만 레깅스룸보다는 얼굴이 이쁘다는 소문이 있고 술값이 저렴하지만 이정도에 퀄리티로 사람들이 놀라기도한다. 호치민의 여러 추천 업소 가운데 유일한 로컬 KTV인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업소입니다. 참고로 평일 기준 대기 인원이 거의 120명 가량을 유지할 정도로 규모면에서는 결코 부족함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 잘 안 통할 수 있는 이 곳이기에 괜히 형님들이 곤경한 상황에 처하시기보다는 저 방실장과 같이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를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